F1경주장, 슈퍼GT 올스타 국내 첫 개막

lay2

세계3대 GT 2013 슈퍼GT 올스타 첫 시동

세계3대 GT(Grand Touringcar, 시판되는 차량을 레이스 규정에 맞추어 개조한 경주용차) 대회로 꼽히는‘2013 SUPER GT ALL-STAR’가 올해부터 영암F1경주장에서도 5월18일부터 19일 이틀간 개최된다.

슈퍼GT는 유럽의 FIA GT, 독일의 DTM과 함께 세계3대 GT대회로 GT500, GT300 클래스에 전세계 슈퍼카 자동차메이커가 대거 참여하고 세계대회 드라이버가 참여하는 대회로 아시아 지역 최대 모터스포츠 대회입니다.

한국대회에선 국산 스포츠카인 제네시스쿠페3.8GT가 공식 데뷔하고 국내 레이싱팀인‘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최명길, 오일기 선수가 GT300클래스에 출전해 상위 순위에 오를 수 있을지 국내 모터스포츠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입장권은 인터넷 옥션티켓(ticket.auction.c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현재 입장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도요타 프리우스, LG 옵티머스프로(OPTIMUS Pro)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총 1천장이 한정 판매되는 서킷 입장권은 패독 워크, 피트 워크, 서킷 사파리 등 세 종류로 패독 워크 티켓 소지자는 선수 전용 공간인 패독에 출입할 수 있고 피트 워크 티켓을 산 사람들은 서킷과 팀 피트 앞에서 선수, 경주용 자동차, 레이싱 걸 등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ksupergt.co.kr 입장권 안내페이지에서 전일권과 함께 패독 워크 티켓 가격을 참고 하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