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레이서의 도전

20140120114327

아마추어 레이서의 도전을 기다린다.

아마추어 모터스포츠 저변확대와 즐기는 모터스포츠 문화를 만들기 위해 CJ헬로비젼이 준비하는 아마추어 대회인 슈퍼챌린지는 자신의 차량에 약간의 안전 설비만 하면 누구나 쉽게 참가 할 수 있는 아마추어 경기이다.

슈퍼챌린지 참가시 F1코리아 그랑프리가 개최됐던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1바퀴 5.615㎞)을 비롯해 인제스피디움(1바퀴 3.98㎞), 태백레이싱파크(1바퀴 2.5㎞)등 한국의 모든 자동차 서킷을 달려볼 수 있다.

CJ슈퍼챌린지는 오는 3월30일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개막전을 시작으로 10월12일까지 총7번의 레이싱중 3번의 경기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쉽(프로대회)과 함께 치러진다.

특히,  선수 가족, 친구들이 편안하게 관람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제공되며 개인적으로 받기 어려웠던 차량정비 등 프리미엄화된 서비스로 차별화 할 예정이다.

슈퍼챌린지 경기는 일정 시간동안 서킷을 달려 자신만의 베스트 랩타임을 측정해 순위를 가리는 타임트라이얼(Time Trial) 방식으로 사고의 위험이 적고 개인적인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누구나 쉽게 참가하고 즐기는 경주대회라는 컨셉트에 맞게 슈퍼레이스 페이스북 이벤트 ‘좋아요’ 및 공유를 통해 참가자들이 직접 클래스와 상금을 정하게 된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