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사모, 이개호 F1조직위 사무총장 만나

포사모 회장, 이개호 F1조직위 사무총장 만나 F1대회 성공개최 의견 나눠

CAM04707

포사모(포뮬러원을 사랑하는 모임) 박인철 회장은 지난주 F1대회가 7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F1조직위원회를 찾아 이개호 사무총장과의 만남을 갖고 2013년 F1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자리에서 이개호 사무총장은 스포츠 빅이벤트 F1대회를 통해 전남은 물론 대한민국을 세계에 돋보이게 하는 F1서포터즈 활동하는데 있어서 적극 지원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자리에서 이총장은 금년 10월4일~6일 열리는 F1대회가 마지막이라는 각오로 국민적 관심을 이끌어 내기위한 다양한 복안을 가지고 있으며, 포사모의 역할이 어느때보다 중요한 시기라 생각하며 포사모 금번계획에 적극적인 관심을 보였다.

현장에서 봉사를 위해 F1대회장에 포사모 홍보부스를 마련하여 국내외 방문객 안내서비스, 타투스티커, 페이스페인팅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는 소식을 박인철 회장으로 부터 듣고 적극 지원하기로 약속 하였습니다.

박회장은 4년동안 F1대회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어느누구보다 F1대회 열정을 갖고 이번 2013년 F1대회가 새로운 도약의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하고 F1조직위와 적극협력하기로 하였습니다.

포사모는 2008년부터 F1에 대한 매니아층 저변확대와 축제 붐 조성을 위해 온·오프라인을 통한 성공 개최 기원 및 지지 활동을 하고 있으며, F1관련 아이디어 제공 등 폭넓은 자문 및 모니터링과 F1대회 관련소식을 전파하는 메신저 역할을 해오고 있다.

댓글 남기기